뒤로가기

파워컨텐츠

공유하기

화이트에 파벽돌로 모던하게연출한 39평아파트

집데코 | 2020.09.14 03:10 | 신고



내추럴 색감으로 모던하게 연출한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오늘 소개해 드릴 사례는 내추럴한 색감을 베이스로 모던함을 담았습니다. 화이트 톤에 기본적인 요소부터 조명과 맞춤가구까지 디테일하게 스타일링을 하여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은은한 색감의 파벽돌과 조명으로 부드러운 무드를 완성한 39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현관



현관 전실은 화이트우드와 은은한 색감의 파벽돌과 파티션을 연출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담았습니다. 벽면에는 하부장을 재사용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실을 지나 마주하는 현관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한쪽 벽면을 신발장으로 연출하고 가운데에 선반 디자인을 연출해 장식적인 요소를 가미했습니다. 또한 간접조명을 넣어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중문은 화이트 톤과 대비되는 블랙 컬러를 사용해 무게감을 주고 모던하게 연출했습니다.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을 연출한 거실



거실은 화이트를 베이스로 연출했습니다. 바닥 또한 밝은 톤의 강마루를 선택하고 아트월에는 옅은 색감의 파벽돌을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천장등은 LED조명으로 교체하고 벽쪽에 매입등을 연출해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천장에는 중앙등 바깥쪽에 목공작업을 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만들어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포인트 컬러를 연출하기 보다는 화이트와 베이지 톤을 주로 연출해 공간이 더 넓어보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방과 방 사이에는 작은 스포트라이트 조명을 선택해 소품이나 액자를 연출했을 때 돋보일 수 있도록 세심한 연출을 했습니다.



화장실 옆쪽에도 벽부등을 설치해 디테일하게 연출했습니다. 심플한 원목 받침 위에 작은 조명으로 공간을 채워주었습니다.




은은한 조명으로 모던하게 연출한 주방






주방도 거실과 마찬가지로 화이트 톤에 은은한 조명을 연출해 모던하게 연출했습니다.



사용하기 편한 ㄱ자 형으로 미니멀한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싱크대 앞쪽에는 다이닝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의 팬던트 조명을 달아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또한 빛나는 유광스틸라인에 매트한 와이드 스타일의 팬던트 조명을 사용해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길이를 다르게 연출해 감각적인 무드를 살렸습니다.




짙은 우드로 아늑하게 연출한 침실



화이트 톤이 주를 이루었던 거실과는 달리 방은 월넛 컬러의 바닥재를 사용해 안정감을 주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안방에는 붙박이장과 템바보드를 연출했는데요. 침대헤드쪽에 템바보드를 연출해 시야는 편안하게 차단하되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붙박이장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해 벽과 이질감이 들지 않도록 했습니다,




맞춤가구를 연출한 방




방은 월넛의 바닥과 잘 어울리는 짙은 우드색감의 맞춤가구를 제작해 연출했습니다. 붙박이장을 따로 연출하지 안고 화장대와 옷장을 같이 넣어 공간에 맞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골드와 마블로 조화롭게 연출한 욕실



욕실은 마블무늬의 타일과 골드 프레임의 거울, 수전을 사용해 럭셔리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화려한 스타일의 골드거울과 수전이 포인트가 되어 개성있는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수전말고도 욕실 손잡이와 악세사리 모두 골드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안방욕실은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게 완성했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블랙 유리의 파티션을 연출해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분리해 연출했습니다.


글: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예당디자인 청천점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