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파워컨텐츠

공유하기

센스있는 홈스타일링이 돋보이는 34평아파트

집데코 | 2020.10.13 11:20 | 신고



센스 만점 홈스타일링으로 꿈꾸던 인테리어 실현!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은 가장 기본이 되는 화이트 톤 베이스에 내추럴한 우드 마루로 깔끔한 공간을 원했습니다. 기본이 되는 벽과 바닥은 심플하게, 나머지는 고객의 감각적인 홈스타일링으로 센스 넘치는 가족의 보금자리가 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러갈까요?




골드 프레임으로 우아해진 화이트 톤 현관



무광 화이트 톤 현관장과 그레이 타일마감으로 심플함을 강조한 현관은 골드 프레임의 전신거울과 중문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현관 바닥에는 단차를 주어 공간이 자연스럽게 구분되도록 했습니다.




미니 갤러리와 북카페를 담은 복도




적당한 채광이 좋은 복도는 심플한 벽면을 채운 액자와 책들로 미니 갤러리와 북카페를 연출해 고객의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따사로운 채광과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거실



채광이 좋은 거실은 화이트 톤 커튼을 설치해 채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고 은은한 할로겐 조명과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하고 꾸밈없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미니멀한 느낌으로 꾸민 거실 벽면은 복도의 갤러리 느낌의 연장선인 듯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 전경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키친과 홈바 구조의 주방



개방감과 소통을 중시하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오픈 키친 구조의 주방입니다. 짙은 블루 톤과 우드로 무게감을 주면서도 가벼운 느낌의 조명으로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안쪽으로는 일자 싱크대와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화이트 톤으로 마감해 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짙은 컬러 마감으로 아늑함을 살린 부부침실



침실은 짙은 네이비 컬러의 벽지 와 커튼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침대 옆에는 안락한 체어를 두어 온전한 휴식공간을 조성했습니다.




앞으로 커갈 아이를 위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으로 꾸민 아이 방



아이가 자라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모던한 가구 배치와 컬러 포인트로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차분한 투톤 마감과 가벽으로 공부방과 놀이공간을 구분해준 방




벽지와 낮은 파티션으로 공부 공간과 놀이공간을 구분해주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아이들 놀이방입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조명과 가구를 배치하였습니다.



글: 집데코

사진: 장식가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