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 눈처럼 화사한 34평 화이트인테리어
집데코 2020.10.15 11:04 신고조만간 다가올 새하얀 눈처럼 순백의 미가 돋보이는 아파트인테리어! 눈이 소복소복 쌓인 것 마냥 깨끗하고 뽀득한 느낌을 주는 34평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거실 공간에는 가족들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감안하여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을 마련하여 화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늘에서 눈이 펑펑! 미리 보는 겨울맞이 화이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분위기 있는 간접조명과 깨끗한 화이트톤으로 된 현관이 반겨줘요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흠 잡을 곳 하나 없는 현관으로 공간 또한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위 아래로 넓게 설치된 신발장과 그 밑에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함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새하얀 거실에 컬러가 있는 패브릭 아이템들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메인 조명 없이 여러 개의 매입등과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톤에 은은한 조명들까지 더해지니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 때문에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공간에 가구와 패브릭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어 꾸며주었습니다.
마주 보고 앉아 식사와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공간
발코니 확장을 한 공간에는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배치해주었습니다. 고된 바깥일을 맞추고 집안에 들어와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담소를 나누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정말 좋겠죠~?
좁은 공간에 활용에 찰떡! 깔끔한 아일랜드 식탁과 가벽까지 있는 주방
간단한 식사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주방공간입니다. 좁은 공간 활용을 위해 작은 아일랜드 식탁을 배치해주었으며 화이트톤과 어울리는데 골드 컬러의 의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과 주방 공간을 낮은 가벽을 세워주어 분리를 해주되 답답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넓지 않은 공간에서 동선이 편하도록 'ㄷ'자 형식의 구조입니다.
추운 겨울날 몸을 녹여줄 아늑한 분위기의 아이 방
차분한 컬러의 벽지와 일자로 쭉 뻗은 간접조명이 아이의 방을 밝혀주며 따뜻한 분위기를 뽐내며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가구 또한 튀지 않는 컬러로 차분한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서랍장까지 포함된 침대로 공간 활용에 신경 썼으며 귀여운 패턴의 러그까지 깔아주니 추운 겨울날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만 같지 않나요~?
분위기 갑! 차분한 블루컬러로 모던 시크한 방
차분한 블루 컬러의 방으로 안정적이면서 분위기 있는 방을 연출해주었습니다. 한 쪽에는 넓게 설치된 붙박이장으로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방 한쪽에는 민들레홀씨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조명과 마블타일의 조화로 고급스러움 뽐내는 욕실
미러슬라이드장 하부에 설치된 조명과 천장에 설치된 골드조명이 욕실을 화사하게 밝혀주며 화이트의 마블타일과 골드수전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글: 집데코
사진: 디자인컬러스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